토스로 매일 주식 공짜로 받기 / 공짜 주식 변경하기

2023. 11. 28. 23:22자산/주식

반응형

토스의 매일 주식받는 출석체크

내가 주로 애용하고 사랑하는 앱테크의 최고 중 하나는 바로 토스의 매일 주식받는 출석체크이다.

현재까지 출석체크로만 코카콜라 1350원가량 받았고 이번에는 내가 받고 싶은 주식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한다.

지금껏 바꾸는 방법이 있는지도 몰랐고, 코카콜라로만 주식을 받는 걸로만 알고 있었는데,

토스에서 추천한 30가지 주식 종목에서 원하는 종목으로 변경하여 주식받는 게 가능했었다.

1. 토스 어플에 들어간다.

2. 토스 어플 하단 주식 항목 클릭 한다.

3. 상단에 三 모양 버튼 클릭 한다.

4. 매일 주식받는 출석체크 한다.

5. 상단에 '50원어치가 모이면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내 계좌로 받아요' 클릭한다.

    *본인이 받고 싶었던 주식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다.

6. 다음 화면에서 본인이 원하는 주식을 선택한 후에 확인버튼을 누른다.

 

이후에는 출석체크 및 주식 등락 예측을 통한 보상으로 50원이 쌓이게 되면 해당 주식을 영업일 10일 이후 

토스증권 계좌로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코카콜라 1350원을 받았고, 오늘 나는 마이크로 소프트로 변경하여 50원이 쌓이면 그 가격만큼의 소수점

주식을 받게 된다.

 

매일 주식받는 출석체크를 통해 모두가 혜택을 받아 누렸으면 좋겠다.

 

반응형